PPOMI + 3 CATS = INFINITY



어제 강사님께서 영어 타자 연습 좀 하라고 사이트를 하나 가르쳐 주셨다


speedcoder.net


스피드코더


보다시피 코드를 보고 따라치면서 타자 연습을 하는 사이트이다.


어느 손가락으로 쳐야하는지 코드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주기 때문에

제대로 공부할 수 있다


물론 나도 영타를 열심히 치긴하지만 솔직히 옛날에 연습하고 연습 안 해서

손가락 위치가 틀리다


한컴 타자연습 정말 많이 했었는데 ㅋㅋ





로그인할 필요 없이 "Start Now" 버튼을 누르면 바로 위 화면으로 이동한다


C, C#, Java 등등 대부분 사용하는 코드들은 연습할 수 있다


물론 나는 CSS 나 JavaScript로....



이 외에도 아래의 "Upload Custom code" 버튼을 누르면


나의 코드로 연습도 가능하다





타자 연습할 언어를 골라 누르면 위 화면으로 이동한다


고민할 필요 없다.


첫번째 영문자를 누름과 동시에 왼쪽의 초시계가 작동한다


끝까지 다 치고나면 소요된 시간, 정확도, 자주 틀리는 영문자 등등을 보여준다.




꾸준히 연습할 필요가 있는 사람이라면 계정을 하나 만드는 것도 추천한다


사용자 이름, 이메일,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가입이 되기 때문이다


로그인하고 연습을 할 경우 기록이 남아 내가 얼마나 늘었나 확인이 가능하다




또, 타이핑 클럽이라고 해서 조금 더 아기자기하고 게임같이

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다


typingclub.com


타이핑클럽



이게 훨씬 귀엽다.


ㅋㅋ